카페를 찾은 소비자에게 공동관심사 정보제공과 커뮤니티공간을 제공함으로서 공동구매 또는 여러가지 체험이벤트 참여를 유도하여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마케팅입니다.
카페영역에서의 키워드, 업체명 검색시- 회원들의 사실적후기를 더해 기존 블로그마케팅 및 업체에 관련된 좋은 이미지로 확고한 소비층 확보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.
카페 장점
회원들의 입소문 전파
고객들에게 전파되어
브랜드 신뢰도 증가
구매에 결정적 도움
정보, 지식공유
관심사별 타켓팅 정보
Q&A 장점
질문과 답변을 통한
타인의 지식을 공유
관심사별 타겟팅화된
정보제공
대중화된 매체로
빠른 효과
실질적인 정보 전달로
브랜드 노출
직접적인 가망고객 확보
광고주의 눈 높이가 아닌 소비자의 눈 높이에 맞춘 광고 매체로써 고객의 입장에서 질문 콘텐츠를 작성하고 이용자 입장에서의 답변 콘텐츠를 제작하여 노출시키는
광고 매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.
지식인 매체는 월평균 2,500만 이상의 사용자가 이용하는 매체로 광고주의 상품, 서비스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해소시켜주며, 소비자의 좋은 평가글로 인한
가망고객의 최종결정을 돕는 광고매체로서의 효과가 탁월합니다.
콤마애드 | 대표: 김재면 | 전화번호 : 02-868-0810 / 070-4163-7687 | 팩스 : 02-6010-0727 | 이메일 : happiness5086@naver.com
사업자등록번호 : 293-66-00189 | 주소 :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371-57 가산더스카이밸리1차
Copyright ⓒ COMMAAD All right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