검색광고란?
특정 키워드(검색어)를 구매하여 검색결과 페이지에 사이트가 노출되도록 하는 광고형태로 해당 정보를 원하는 이용자들에게만 100% 타겟팅되어 노출되는 매우 효율적인 광고형태입니다.
검색광고 진행절차
검색광고 종류
키워드 광고 방식 비교
CPM | CPC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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광고비 산정 | 노출 횟수 기준 (1,000회당) | 클릭 횟수 기존 (클릭당 과금) |
광고기간 | 계약 기간 내 | 광고주 자율 |
광고노출 | 지정된 노출 위치를 계약 | 실시간 입찰 및 광고 품질에 따른 순위 노출 |
장 점 |
특정 기간의 광고 보장 - 편리한 관리 - 상위 노출 시 클릭수 증가 (클릭에 따른 비용 없음) |
- 자율적으로 광고 노출 기간 조절가능 - 최소비용으로 광고품질을 높이는 효과적인 광고 분석 가능 - 노출 횟수에 따른 비용발생 없음 - 다양한 키워드 사용에 따른 비용 부담이 적음 |
단 점 |
광고효과 상관없이 계약 기간 노출 - 위치 선정을 위한 경쟁 치열 - 키워드 수에 따라 비용 증가 |
- 이슈 발생시 클릭 증가 위험 - 입찰가 상승 우려 - 부정클릭의 위험 |
대표매체 | 네이버 클릭초이스, 다음 클릭스 | 네이버 플러스링크, 다음 스페셜링크 |
콤마애드 | 대표: 김재면 | 전화번호 : 02-868-0810 / 070-4163-7687 | 팩스 : 02-6010-0727 | 이메일 : happiness5086@naver.co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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