콤마애드

본문 바로가기

팝업레이어 알림

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.
빠른상담 신청 실시간 문의 카카오톡 문의하기 카카오톡 문의하기
happiness201e
@nate.com


hanho0322
@hanmail.net

광고상품안내

검색광고

검색광고란?
특정 키워드(검색어)를 구매하여 검색결과 페이지에 사이트가 노출되도록 하는 광고형태로 해당 정보를 원하는 이용자들에게만 100% 타겟팅되어 노출되는 매우 효율적인 광고형태입니다.

검색광고 진행절차

검색광고 종류

키워드 광고 방식 비교

  CPM CPC
광고비 산정 노출 횟수 기준 (1,000회당) 클릭 횟수 기존 (클릭당 과금)
광고기간 계약 기간 내 광고주 자율
광고노출 지정된 노출 위치를 계약 실시간 입찰 및 광고 품질에 따른 순위 노출
장 점 특정 기간의 광고 보장
- 편리한 관리
- 상위 노출 시 클릭수 증가
   (클릭에 따른 비용 없음)
- 자율적으로 광고 노출 기간 조절가능
- 최소비용으로 광고품질을 높이는 효과적인 광고 분석 가능
- 노출 횟수에 따른 비용발생 없음
- 다양한 키워드 사용에 따른 비용 부담이 적음
단 점 광고효과 상관없이 계약 기간 노출
- 위치 선정을 위한 경쟁 치열
- 키워드 수에 따라 비용 증가
- 이슈 발생시 클릭 증가 위험
- 입찰가 상승 우려
- 부정클릭의 위험
대표매체 네이버 클릭초이스, 다음 클릭스 네이버 플러스링크, 다음 스페셜링크

콤마애드  |  대표: 김재면  |  전화번호 : 02-868-0810 / 070-4163-7687  |  팩스 : 02-6010-0727  |  이메일 : happiness5086@naver.com
사업자등록번호 : 293-66-00189  |  주소 :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371-57 가산더스카이밸리1차
Copyright ⓒ COMMAAD All right reserved.